중부수도사업소 CU1C01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세대분할 신청) 회신 님이 신청한 호소성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코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수도 세대 분할 신천 건 질문 입니다. 민원내용 현재 2세대가 거주 중입니다. 계량기는 한대 입니다. 세입자 이고, 수도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보니 2세대가 거주 중인데 1세대로 되어 있어서 민원 신청을 넣었는데 결과가 민원 완료(불가) 이렇게 나오더군요. 그럼, 세대 분할이 안된다는 건가요? 실질적으로 2세대가 살고 있는데 왜 안돼는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결과가 나오기전 확인해보니 현장 조사라고 뜨던데 현장 조사를 하시긴 하신건가요? 근데 왜 아무도 나오시지 않았는지,연락도 없고,,, 궁급합니다. 2세대가 살고 있고 저희는 2인 한집은 1인이 거주중인데 수도세가 3인에 6~7만원이 나옵니다. 누진세 때문인듯 합니다. 분명 2세대가 거주하고 있고, 2세대로 되면 요금이 더 저렴하다고 알고 있는데 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십시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님 님께서 문의하신 상수도 세대분할 민원처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수도 누진요금 완화를 위한 세대분할은 주민등록 전입이 등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김혜진님이 7월18일 세대분할을 신청하신 민원 처리를 위해 관할 석관동 주민센터에 해당 주소지 주민등록 전입사항을 확인 요청한 바, 동 주소지에 주민등록 전입세대가 없다는 회신으로 민원완료(불가)로 처리 하였습니다. 세대분할을 적용 받으시려면 동주민센터를 방문 주민등록 전입을 하시고 세대분할 신고 하시면 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민원센터팀장 선우요섭 현장민원과장 전결 08/01 김용운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8823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전화 02)3146-2051 /전송 02)3146-2059 / yosubss@seoul.kr / 부분공개(6)
12829516
20211012225338
본청
현장민원과-18823
D0000030927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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