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목: 120 ARS 송출 멘트상 대기예상시간이 실제랑 너무...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대기 예상시간 안내는 상담사 연결을 기다리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함인데, 예상 대기시간보다 실제 상담사 연결시간이 너무 길어져 많이 불쾌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에, 시민들이 대기하는 동안 불쾌감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기 예상시간을 좀 더 넉넉하게 안내해 달라는 의견에 대하여 충분히 공감하며, 대기 예상시간을 좀 더 길게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대기시간을 여유 있게 조정하더라도 모든 상담사의 통화시간이 예상보다 길어져 상담사 연결이 많이 길어지는 예외적인 상황도 발생할 수 있음을 이해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노형곤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7/3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18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8 /전송 02-724-1599 / hkroh@seoul.go.kr / 부분공개(6)
12820257
2021101222524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8182
D00000309084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