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소민원 답변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소민원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장 박원순입니다. 서초3동 주민센터 복지담당 공무원의 불량한 업무태도에 대해 불쾌감을 느끼셨다는 님의 글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공무원은 시민 전체의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하고, 시민들을 응대할 때 더욱 친절하고 성의 있는 자세로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야 함에도 담당 공무원의 불친절하고 미흡한 일처리로 인해 마음이 상하셨다고 하시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서초구로 전달하여 이와 같은 불친절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실관계와 경위를 확인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한 후 님께서 충분히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서울시 차원에서도 서초3동의 복지서비스 이행에 대한 전반적인 실태를 점검하여 주민들에게 돌아가야할 복지혜택이 누락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공무원이 시민전체의 봉사자로서 공무를 수행함에 있어 한번 더 생각하고 조금 더 시민을 배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시정에 더욱더 많은 지지와 관심 부탁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배진아 성과관리팀장 이영미 인사과장 07/31 김권기 협조자 시행 인사과-2090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24 /전송 02-2133-077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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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소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20901 생산일자 2017-07-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배진아 (02-2133-5724) 관리번호 D00000309084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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