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전화: 3146-1113 전송: 3146-1149 총무과 부장: : 정진일 과장: : 최생인 담당자 : : 이향란 201003309@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총무과장 경영관리부장 등록번호 : 총무과-10188 이향란 조두업 07/31 정진일 시행일자 : 2017. 7 부분공개(6) 제 목 : 부속실 운영물품 구입(커피잔) 협조 (예산과목: 일반관리비, 기본경비, 업무추진비, 기관운영업무추진비) 우리 본부 부속실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17. 7. 10(월) 10:45:36 나. 구 입 처 : 서울시청매점(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다. 구입물품 : 커피잔 세트 라. 소요금액 : 금30,000원(금삼만원) 마. 구입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따로붙임) 3. 물품검수조서 1부(따로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 해당없음 사유 - 공공구매 대상제품 아님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총 무 과 장 분임재무관 2017.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 목 : 부속실 운영물품 구입(커피잔) 지 급 발 의 인 금30,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삼만원 지 급 내 역 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7.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매출전표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2813213
20211012225240
본청
총무과-10188
D0000030904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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