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고객의 소리함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7월 4째 주)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고객의 소리함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7월 4째 주) 고객의 소리함(엽서)에 접수된 건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송부하니, 연락처가 기재된 건에 대해서는 회신처리 하시고,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붙임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017.8.4.(금)까지 총무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의사항 현황 연번 제출일자 (종류) 성 명 연 락 처 (이메일) 건의사항 요지 처리부서 1 ’17.7.4주 (엽서) - - ∘의자를 더 놔주세요 시 설 과 2 ’17.7.4주 (엽서) - - ∘엘리베이터를 늘려 주세요 3 ’17.7.23. (엽서) ∘ 퉁명스러운 말투와 불친절한 응대에 대한 시정 조치 요망 교육대외 협력과 2.건의사항 처리 : 고객에게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반드시 답변 ○ 서신 회신의 격식을 갖추어 작성하고(인사말,본문,맺음말 등), 부서장의 결재를 거쳐 고객에게 회신 처리 ※ 고객의 연락처나 메일 주소가 기재되지 않은 건은 해당 없음 3.처리결과 작성 요령(붙임 문서) ○ 즉시 처리 가능한 민원은 처리결과, 장기적으로 해결 가능한 민원은 향후계획 등을 답변내용에 기재 - 서신 회신의 경우 회신 원문 그대로 답변내용에 기재 - 민원인의 연락처가 없는 건도 서신 회신에 준하여 작성(개조식 지양) ○ 답변방식 및 답변일자를 반드시 기재 ○ 처리 구분은 완료, 진행 중, 장기검토로 구분 작성 붙임 :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결과 대장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시설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 ★주무관 김소영 총무과장 07/28 양성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8929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69 /전송 / sykaas@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7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의소리함(엽서) 접수 대장.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도 고객의 소리함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7월 4째 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8929 생산일자 2017-07-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소영 (02-724-0169) 관리번호 D0000030900223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박물관운영 > 박물관운영 > 고객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