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7년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계획

문서번호 간호부-8466 결재일자 2017.7.2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팀장 간호1과장 간호부장 김순주 양선희 임미숙 07/27 박영숙A 협 조 간호2과장 정남숙 건강증진팀장 민선정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 2017년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계획 2017. 7.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간호부)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 2017년 서북병원 간병서비스를 이용하는 환자․보호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서북병원 간병사업 평가 및 환자․보호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발전방안을 마련하고자 함 2017년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계획 Ⅰ 조사 개요 ❍ 조사대상: 조사기간 내 간병서비스를 이용하는 환자 및 보호자 ❍ 대상병동: 139병상 - 무료(44병상): 15, 16, 17, 24, 34, 53병동 - 유료(60병상): 14, 34, 53병동 - 간호·간병통합서비스(35병상): 54병동 ❍ 조사기간 - 상반기: 2017. 7. 27.(목) ~ 7. 30.(일) - 하반기: 2017. 11. 23.(목) ~ 11. 26.(일) ❍ 조사방법 - 환자(보호자)의 직접기입 또는 환자(보호자)의 동의하에 병동 담당간호사 간접기입 설문조사 - 조사결과 코딩 후 빈도분석 및 상관관계 분석 ❍ 문항수: 14문항 Ⅱ 설문 내용 ❍ 일반적 사항: 성별, 연령, 보험종별 등 ❍ 간병서비스 이용 행태: 이용경로, 간병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 등 ❍ 간병제도 관련 만족도 ❍ 간병서비스 관련 만족도 ❍ 건의사항 Ⅲ 병동 협조사항 ❍ 조사대상 병동 - 조사대상 확보 및 조사취지 설명 - 설문지 배부 및 회수, 간호부 제출 Ⅳ 행 정 사 항 ❍ 병동별 팀장 및 직원 교육(안내) : 2017. 7. 27. ❍ 설문결과 코딩 및 분석 : 2017. 8. 1.~ 8. 3. Ⅴ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간병서비스 만족도 향상 ❍ 공동간병사업 및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관련 데이터 베이스 구축 및 분석을 통한 2018년 사업추진 발전방향 모색 붙임 1.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설문지 1부. 2.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설문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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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7년 간병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간호부
문서번호 간호부-8466 생산일자 2017-07-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순주 (02-3156-3232) 관리번호 D0000030883766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의료서비스운영및지원 > 공공보건의료사업 > 공동간병인제도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