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에 전화시 통화대기가 많으면 자동으로 전화가 끊기는...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에 전화시 통화대기가 많으면 자동으로 전화가 끊기는... 시민님,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120다산콜센터 이용시 통화대기 중, 전화가 끊기는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님이 지적하신 것처럼 현재 120전화는 대기자가 많거나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강제로 종료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통화로 인해 시스템 가동이 중단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득이한 조치입니다. 님이 지적하신 것처럼 상담사 연결을 기다리거나 전화를 끊는 것을 시민들이 선택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 무엇보다도 상담인력 운영의 증원, 고성능 시스템 도입등이 필요하며 상담인력 증원이나 새로운 시스템 교체는 예산이 수반되는 사항으로 당장은 반영하기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120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노형곤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7/2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769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8 /전송 02-724-1599 / hkro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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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콜센터에 전화시 통화대기가 많으면 자동으로 전화가 끊기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769 생산일자 2017-07-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형곤 (02-724-1558) 관리번호 D00000308674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