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찾아가는 심리상담실 운영(2단계 1:1상담) 알림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찾아가는 심리상담실 운영(2단계 1:1상담) 알림 1. 안전지원과-12294(2017.6.13.)호 “2017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심리 상담실 관련 회의참석”과 관련입니다. 2. 국민안전처에서 주관하는 2017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심리상담실 운영(2단계)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가. 일정 : 2017. 8. 7.(월) ~ 9월 초(1개월 예정) / 주 중(오후 4시간, 야간 2시간) 나. 대상 : 전 직원 다. 장소 : 심신안정실(본서), 센터장실(119안전센터) 라. 방법 : 방문 1:1개인상담(30분 이상) ※ 마음건강검진 설문 결과지 바탕으로 1:1면담 실시 예정 【 마음건강검진 실시 】 ○ 일정 : 2017.7.28(금) ~ 7.31(월) ※ 추가실시(1차 미실시자) : 8.1(화) ~ 8.4(금) ○ 대상 : 전 직원 ○ 방법 : 인터넷 www.cimcare.co.kr 접속 ⇨ 로그인 [아이디(이메일), 비번(예약번호/핸드폰 인증번호 전송)] ⇨ 마음건강 평가하기(우측 상단) 클릭 ⇨ 설문 작성 ⇨ 종료 붙임 심케어 마음건강검진 가이드북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승진 장비회계팀장 代이상규 소방행정과장 07/26 황인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967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http://www.fire.seoul.kr/-yangchun 전화 2651-7386 /전송 2652-5085 / sjhan81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찾아가는 심리상담실 운영(2단계 1:1상담)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967 생산일자 2017-07-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승진 (2651-7386) 관리번호 D00000308676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리후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