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작업 결과 보고서 (요금관리시스템-누수감액 처리 메뉴 개선)

작업 결과 보고서 (요금관리시스템-누수감액 처리 메뉴 개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7961 결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이순희 07/26 한병주 협조 작 업 명 누수감액 처리 메뉴 개선 작업일시 2017. 7. 19 ~ 7. 26 반영일시 2017. 7. 26 운영현황 ▢ 운영대상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신청된 누수감액 민원 대상 ▢ 문제점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상하수도 누수요금 적용 신청」을 통해 접수된 민원 목록으로 누수감액 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결재 완료 정보를 고객지원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없어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직권 종료하는 사례 발생 작업현황 ▢ 작업대상 : 고객지원시스템으로 신청된 누수감액 민원 ▢ 작업방법 : 누수감액 처리시 누수감액 민원 목록을 체크해서 누수감액 민원 목록에서 처리될 수 있도록 안내문 표출 ① 관련 메뉴 : 조정및고지 > 정기분 조정 > 일반수용가 누수감액 처리 > 공동주택 누수감액 처리 ① 변경 대상 프로그램 프 로 그 램 명 설 명 ▢ 작업내용 [ 변경 전 ] [누수민원조회]에 누수민원 정보가 있어도 누수민원 정보로 입력하지 않고 고객번호로 조회하여 감액계산 후 누수감액 가능 함 [ 변경 후 ] [누수민원조회]에 등록된 정보가 있을 경우 누수민원 정보로 누수감액처리 해야 함 ① 고객번호 입력 → [조회] 클릭 ② 누수감액 적용납기 선택 → 안내문 표출 ※ 누수민원응대시 정보확인을 위해 [누수감액 처리]메뉴를 띄어 놓은 상태에서 고객지원시스템을 통해 요금관리시스템에 누수민원이 등록된 이후 그 전에 띄어 놓은 [누수감액 처리] 메뉴에서 경정등록하는 사례도 발생되어 [경정등록] 버튼 클릭시 누수민원 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정보가 있을 경우 안내문 표출 ③ [누수민원조회]에 등록된 정보가 있을 경우 반드시 누수민원조회를 통해서 누수감액 처리를 해야 함 ※ 누수민원에 등록된 정보로 누수감액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누수민원 정보 조회에서 해당 정보 [삭제] 후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정보 조정 후 재입력 가능 함) 작 업 자 ▢ 담당자 : 이순희 ▢ 개발자 : 조휘수 대리(요금관리시스템 유지보수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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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결과 보고서 (요금관리시스템-누수감액 처리 메뉴 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7961 생산일자 2017-07-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순희 (02-3146-1573) 관리번호 D000003087141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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