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공무직(시설·청소)근로자 피복 구매대금 지급 1. 관련문서 가.소방행정과-9252(2017.07.14.)호“2017년 공무직(시설·청소)근로자 피복 등 구매계획” 나.소방행정과-9553(2017.07.19.)호“물품검사(수)조서 공무직 근로자 피복 등 구매” 2. 우리서 공무직(시설·청소) 근로자의 피복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공무직(시설·청소)근로자 피복 구매대금 지급 나. 수 량 : 작업복 상의 등 8종 20점 다. 결제금액 : 라. 구매업체 : 마. 예산과목 : 인력운영비(소방안전특별회계)/무기계약근로자보수(10103) 바. 구매방법 : 소방행정과 신용카드 결제 사. 결 제 일 : 2017.07.19.(수) 아. 지급방법 : 붙임 1.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2. 견적서 2부. 3. 물품검사 조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이상길 장비회계팀장 김철수 소방행정과장 07/24 황인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744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http://www.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6 /전송 02-2652-5085 / leesg@seoul.go.kr / 부분공개(6)
12743879
20211012224938
본청
소방행정과-9744
D00000308344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