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핸드폰 분실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핸드폰 분실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안녕하십니까? 핸드폰을 잃어버리고 찾는 과정에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택시회사로 인해 답답함과 불쾌감을 겪으신 일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시에서는 해당 회사에 불편사항을 전달하여 직원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여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를 촉구하였습니다. 그 간 우리시에서는 택시 불편해소 및 친절이 향상되도록 택시회사별 민원총량제 실시, 친절택시 운영 등 다양한 유인책을 개발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단기간에 개선 되기 어려운 점이 있어 앞으로도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물건이니 만큼 반드시 찾게 되시길 바라며, 무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7/21 代박병성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4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29 /전송 2133-1050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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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핸드폰 분실관련 택시회사 불친절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2467 생산일자 2017-07-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29) 관리번호 D0000030823421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