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인력 대비 상담을 원하는 인입 전화가 많아져 대기자가 적정 대기인원수를 초과하는 경우 시스템 부하로 인한 서비스 중단을 막기 위해 부득이 전화를 선 종료 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상담인력을 증원하여야 하나 예산상의 제약 등의 문제로 어려운 여건입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7/2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23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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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232 생산일자 2017-07-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08243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