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자주 민원을 접수 하는 시민입니다. 응답소로 접수...) 안녕하세요? 님. 응답소 민원의 보존기간을 늘려 과거 민원을 민원인과 민원처리 담당자가 조회할 수 있도록 요청하신 것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응답소 민원의 보존기간은 10년으로 민원인은 응답소 홈페이지와 다산콜센터(☎12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처리 담당자는 응답소 시스템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님이 신청한 2016년 민원은 응답소 홈페이지와 다산콜센터(☎120)에서 확인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참고로, 다산콜센터에서 신청한 민원은 다산콜센터(☎120)와 응답소 홈페이지(메뉴: 민원제안결과-120(전화,문자) 및 SNS 신청결과)에서 민원내용과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신청한 민원은 응답소 홈페이지의 민원제안결과-응답소 신청결과(회원)메뉴에서 민원내용과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신청한 민원은 응답소 홈페이지의 민원제안결과-응답소 신청결과(회원)메뉴에서 민원내용과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7/1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8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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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475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863
D0000030779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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