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한국지역정보개발원(민원정보부장) (경유) 제목 응답소와 시도·새올 행정시스템간의 연계 신청 1. 서울시에서는 다수의 민원처리과정을 단일화한 통합형 전자민원 관리시스템「응답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민원처리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스템 기능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이에, 서대문구에서 새올행정시스템으로 접수되는 민원도 응답소에서 분배 및 처리할 수 있도록 요청함에 따라, 응답소와 새올행정시스템(전자민원)간의 민원정보 연계를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그리고, 서울시 시도행정시스템의 서식민원 중 처리부서가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인 고충민원은 응답소와 연계하여 민원처리 하고 있습니다. 이 고충민원의 처리부서를 응답소에서 변경하면, 변경된 처리부서 정보가 서울시 시도행정시스템에 반영될 수 있도록 민원정보 연계를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응답소 시스템과 서대문구 새올행정시스템간의 연계 1) 대 상: 서대문구 새올행정시스템의 전자민원 2) 연계내용: 서대문구 새올행정시스템의 전자민원을 응답소 시스템에서 민원 분배 및 처리 등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간 연계 3) 협조사항 - 두 시스템 간의 연계 정의서 요청 - 시스템 연계부분 추가 개발 및 개발일정 안내 - 기타 내용은 협의를 통해 진행(자치구간 민원 이송, 만족도 조사 등) 등 ※ 향후 서울시 24개 자치구도 추진할 예정이오니, 개발시 고려바람. 나. 응답소 시스템과 서울시 시도행정시스템간의 연계 1) 대 상: 서울시 시도행정시스템의 서식민원 (민원종류: 고충민원, 처리부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 연계내용: 서울시 시도행정시스템과 응답소 시스템 간 연계된 민원의 처리부서 변경 등에 대한 민원정보 연계 3) 협조사항 - 두 시스템 간의 연계 정의서 요청 - 시스템 연계부분 추가 개발 및 개발일정 안내 -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협의를 통해 진행 등 붙임: 정보연계 신청서 2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7/1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8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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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4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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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6880
D0000030782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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