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불량맨홀 정비공사 시행통보(사전협의 5차)에 따른 현장확인 지시 1. 동작구청 도로관리과-4763(2017.03.31.)호 『맨홀관리 여부 사실조회』와 관련입니다. 2. 동작구청 도로관리과에서 불량맨홀 정비공사(맨홀 보수, 인상, 철개교체 등) 시행 예정 대상을 통보해옴에 따라 다음과 같이 현장확인을 지시하니, 해당 각 119안전센터장은 대상 확인후 실제 정비가 필요한지 면밀히 조사하여 결과를 보고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7. 18.(화) ~ 7. 21.(금) (4일간) 나. 대 상 : 4개소 – 세부 【붙임1】참조 다. 확인내용 : 소화전 주변 정비공사(맨홀 주변 평탄화 등) 필요여부 명기 라. 결과보고 : 붙임서식에 의거 7월 24일(월) 14:00까지 기한엄수 보고 붙임 1. 정비예정 대상 1부. 2. 현장확인 결과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인철 대응총괄팀장 김정수 재난관리과장 07/18 고재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468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신대방2동 460-19) 동작소방서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842-1195 /전송 / inchul1020@seoul.go.kr / 부분공개(5)
12684852
20211012224751
본청
재난관리과-4468
D0000030785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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