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노원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119구급대원들의 모범적이고 친절한 구급활동에 감사 방문사례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 및 119안전센터에서는 친절 사례 교육 실시 및 한결같은 마음으로 구급활동에 임하고 있는 구급대원들을 격려하여 주시고, 각 구급대원들은 앞으로도 최상의 구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의 방문 사례 1 수혜자성명 방문자성명 수혜자와의 관계 처 출동일시 방문 일시 2017.7.16.(일) 14:55 이송병원 상계백병원 출동대원 상계119안전센터 3팀 - 소방장 강성종, 소방교 김성한, 소방사 김시진 출동요지 환자 어지러움 느끼며 갑자기 쓰러졌다는 신고 내용으로 환자 접촉 시 이마 부종 심했으며 소량의 출혈 보임. 환자 기억소실 있어 치료가능 한 가까운 병원으로 이송함. 감사내용 사고 시 많이 당황했었는데, 구급대원들이 신속하게 응급처치 및 상담을 해 줘 안심할 수 있었고 병원 이송 동안 침착하게 상황을 설명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이송 당시 경황이 없어 늦게나마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구급대에게 전화 및 문자 전송함. ○ 감사의 방문 사례 2 수혜자성명 방문자성명 수혜자와의 관계 모 출동일시 방문 일시 2017.7.13.(목) 8:30 이송병원 한양대학교병원 출동대원 수락119안전센터 3팀 - 소방장 이재일, 소방사 백성준, 소방사 하영수 출동요지 고혈압, 당뇨, 만성신부전증, 갑상선기능항진증 있는 분으로 신고 전날부터 열나면서 해열제 투약해도 호전 없어 열이 39도가 넘고 거동 힘들어 신고함. 감사내용 환자는 경황이 없어 보호자가 안전센터로 전화했다며, 차 막히는 시간에 거리도 먼 다니던 병원(한양대병원)으로 이송요청해서 죄송했는데, 친절하게 환자를 케어하면서 이송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심. 출동 나갔던 대원이 전화응대 하였음 끝. 노원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상미 구급팀장 이준형 재난관리과장 김송삼 소방서장 07/18 김윤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579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노원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973-0119 /전송 02-949-4119 / 0won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4579 생산일자 2017-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상미 (02-973-0119) 관리번호 D00000307730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