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판매(편의)시설 운영자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문서번호 운영과-2985 결재일자 2017.7.18.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운영과장 관리부장 김용민 전주영 윤대진 07/18 박진순 협 조 2017년 판매(편의)시설 운영자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2017년 7월 17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판매시설업체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2017년 판매(편의)시설 운영자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2017년 7월 공익제보 민원처리 등를 위한 실태점검을 실시한 후 공익제보에 대한 통보 및 점검결과를 공유하기 위한 9개 사업장 업체 대표자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Ⅰ 간담회 개최 개요 □ 일 시 : 2017. 7. 14.(금) 15:00 ~ 17:00 □ 장 소 : 1층 운영과 사무실 □ 참석자 ○ 대공원(4) : ○ 운영자(9) : 더캐롯, 지아이인터내셔널(주), 기프트숍, 하트베베, 분수대, 호랑이, 호수정, 라이언카페, 주차장휴게소 □ 진행순서 ○ 개회 및 참석자 소개 .................................................사회자 ○ 인사 및 당부 말씀..................................................운영팀장 ○ 공익제보 관련 민원 접수 내용 설명 및 실태점검 결과 지적사항 설명.............운영팀장 ○ 사업자 건의 및 의견 청취 ○ 폐 회 Ⅱ 간담회 개최 결과 □ 간담회 개최배경 등 설명 ○ 공익제보 민원 접수내용 설명 - 접수된 공익제보 현장과 실태점검 결과 현장 설명 - 판매시설 환경 및 위생관련 개선내용 설명 ○ 2017년 판매시설 실태점검 결과 설명 - 실태점검 결과 지적사항에 대한 개선 요청 ○ 판매시설별 “환경정비계획서”제출 지시 ○ 기타, 건의(요청)사항 등 □ 판매시설 대표자 의견개진 내용 ○ 기린음식점 .......... 요청사항 없음 ○ 로즈스토리레스토랑...시민인식 부족에 따른 공익민원 발생함 ○ 호랑이음식점 - 공익제보 민원 내용은 극성수기 시민 먹거리 제공을 위한 주말에 발생한 지적사항으로 앞으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 주차장휴게음식점 .....요청사항 없음 ○ 유모차대여소 ..........요청사항 없음 ○ 기념품점 ...............요청사항 없음 ○ 음료자판기 - 매출액이 거의 없어 커피판매대를 철거하고 음료판매대로 대체하겠습니다. - 과천시청 위생과에 커피자판기 폐업신청 ○ 라이언카페 - 쾌적한 환경에서 영업을 하고 지적사항이 없어야 하는데 미안하게 생각 합니다. - 향후에는 통행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영업 하겠습니다. ○ 호수공원음식점.. 요청사항 없음, 에어광고 메뉴판 철거에 협조하겠습니다. Ⅲ 향후 추진계획 ○ 2017.7.20..................업체별 환경정비계획서 징구 ○ 2017.7.21.~7.28........업체별 환경정비 결과 현장 점검 ○ 2017.8.10..................공익민원 처리결과 통보 ○ 2017.8.11.이후 ...........판매(편의)시설 운영개선 대책수립 붙임 : 1. 판매시설 간담회 회의자료 1부 2. 환경정비 계획서 1부 3. 판매시설 간담회 참석자 명부 1부 4. 간담회개최 사진 1부 .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34.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판매시설대표자(회의자료).pdf

    비공개 문서

  • 환경정비 계획서.pdf

    비공개 문서

  • 간담회참석자.pdf

    비공개 문서

  • 간담회개최 결과사진.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판매(편의)시설 운영자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2985 생산일자 2017-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김용민 (02-500-7313) 관리번호 D00000307808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재산관리(서무) > 공유재산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