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계약체결 보고 1. 관련문서 가. 행정지원과-9598(2017.7.10.)호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계약추진 보고” 나. 행정지원과-9267(2017.7.3.)호 “ 수의계약 결격사유 조회(물품)” 다. 행정지원과-9266(2017.7.3.)호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개찰 결과 보고” 라. 행정지원과-8849(2017.6.26.)호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입찰 공고” 마. 특수구조대-2040(2017.6.22.)호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계약의뢰” 2. 위와 관련하여 특수구조대에서 요구한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체결이 완료 되었기에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나. 품목및수량 : 산악구조복 등 3종 104점(“규격서”참조) 나. 계약금액 : 다. 예산과목 : 특수구조단운영/특수구조대운영/사무관리비 라. 계 약 일 : 2017. 7. 14.(금) 마. 납품기한 : 2017. 8. 23.(수)까지 바.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사.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붙임 1. 물품계약서(승인통보) 1부. 2. 규격서 1부. 3. 계약보증금지급각서 등 1부.(압축파일) 끝. 담당자 오창훈 행정팀장 김형길 행정지원과장 김장군 119특수구조단장 07/14 최성희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90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och0127@seoul.go.kr / 부분공개(5)
12665642
20211012224451
본청
행정지원과-9905
D00000307541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