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지하철 역 내 공익근무요원 예절 교육 건의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지하철 역 내 공익근무요원 예절 교육 건의 ,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정 및 지하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갖으시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근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의 부적절한 응대에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사과의 말씀과 함께 관련 내용에 대해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받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규정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친절한 안내가 미흡했던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께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며 해당 사회복무요원에게 응대 태도에 대해 경고조치하였으며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 역사에 근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 및 시민 응대 요령 등을 교육하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하철 이용 시에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지하철 운영기관과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지하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의 가정에도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재현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7/14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05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45 /전송 02-2133-1048 / iom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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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지하철 역 내 공익근무요원 예절 교육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1051 생산일자 2017-07-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현 (02-2133-2245) 관리번호 D00000307506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