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영등포역 택시승차대외 승객 태우는 택시 현장계도 요청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영등포역 택시승차대외 승객 태우는 택시 현장계도 요청 안녕하십니까? 택시승차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영등포역 택시승차대에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근처 승객을 먼저 태우는 택시 현장계도 요청에 대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시 택시승차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심으로 380여개가 설치, 운영중이며 그간 승,하차 질서확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잘 지켜지지 않은 점이 있어 택시운수종사자 교육시 질서확립 교육과 현장계도 활동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택시영업이 이전의 배회식 영업에서 스마트폰 앱택시 보급으로 지정장소에서의 승,하차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로 우리시에서는 지하철이나 중앙버스차로 신설 등으로 인한 이용율이 낮은 택시승차대는 단계적으로 철거 및 이전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시승차대 관련 의견주셔서 감사드리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7/13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39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29 /전송 2133-1050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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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영등포역 택시승차대외 승객 태우는 택시 현장계도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396 생산일자 2017-07-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29) 관리번호 D0000030739143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