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지원과장) (경유) 제목 87.(관악) 공기충전기 통합관리를 위한 재배치 완료보고 1. 관련근거 가.안전지원과-8003(2017.4.11.)호 「공기충전기 통합관리를 위한 재배치 계획」 나.소방행정과-8505(2017.7.13.)호 「공기충전기 통합관리를 위한 재배치 완료 알림」 2. 위호와 관련, 우리서 공기충전기 보유기준 변경 및 공기충전기의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한 재배치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재배치일 : 2017.7.12. (수) 나. 통합관리 : 공기충전기 2대운용 - 현장대응단, 봉천119안전센터 각1대씩 관리 운용 - 3대 불용 : 현장대응단 2대, 난곡119안전센터 1대 다. 재배치 후 3대 불용완료(추후 양여, 폐기의뢰 예정) 3. 관리전환 부서에서는 재배치일 기준으로 점검부 등 제반사항 정리 붙임 : 1. 공기충전기 현황(관악) 1부. 2. 공기충전기 이전설치 관련사진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윤재현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07/13 구삼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53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884-1192 /전송 875-4373 / ef1057@seoul.go.kr / 부분공개(5)
12645295
20210929193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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