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리수 토탈서비스 매뉴얼 작성에 따른 검토 자료 제출 요청 1. 아리수 토탈서비스 추진계획(현장민원과-2521호, 2017.2.3.)과 관련입니다. 2. 아리수 토탈서비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복합민원 원스톱 처리, 담당부서 연계 및 시민고객 대응요령 등 직원의 업무처리 능력 향상에 기여코자 아리수 토탈서비스 매뉴얼 초안을 작성하여 통보 하오니, 3. 각과에서는 해당 메뉴얼(안)을 사전에 검토하여 수정 부분이 있거나 직원들이 민원처리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으면 추가하여 2017.7.13(목)까지 붉은색으로 표시하여 현장민원과로 제출 바랍니다. 붙 임 : 1. 아리수 토탈서비스 매뉴얼 각과 검토요청내역 1부. 2. 아리수 토탈서비스 메뉴얼(초안)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강금연 주무관 권영하 현장민원과장 07/11 정남기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5539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2452 /전송 3146-2679 / gongju0915@seoul.go.kr / 대시민공개
12615425
20211012224354
본청
현장민원과-15539
D00000307135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