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S WELL”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사무전결처리규정 개정 심의회 개최 계획 1. 소방행정과-8040(2017.7.3.)호“우리서 사무전결 처리규정 개정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교대제 근무자 소방활동 지침개정 및 각 부서별 업무조정과 효율적인 사무처리를 위하여 우리서 사무전결처리규정(제17호,2014.7.1.)을 정비하고자 심의회를 개최하니 소관업무를 면밀히 검토하여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7. 7. 12(수) 16:30 ~ 나. 장 소: 2층 소회의실 다. 구성위원 1) 위원장: 소방행정과장 2) 위 원: 소방행정과(각 팀장), 재난관리과(각 팀장), 예방과(각 팀장) 현장대응단(당번 지휘팀장) 3) 간 사: 행정팀장 라. 심의안건: 사무전결처리규정(훈령 제17호)개정(안)심의 마. 심의방법: 부서별 제출된 사무전결 처리규정“안”에 대하여 심의기준에 의거 토론 및 협의후 관악소방서 사무전결처리규정 확정 붙 임 1. 관악소방서 부서별 사무전결처리규정 개정 검토서 1부. 2. 사무전결처리규정(안)훈령 제18호 1부. 3. 사무전결처리규정 훈령 제17호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홍성철 행정팀장 박태호 소방행정과장 구삼서 소방서장 07/11 황인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45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redredrose@seoul.go.kr / 부분공개(6)
12615318
20211012224354
본청
소방행정과-8451
D0000030713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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