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야간 및 새벽시간대는 상담인력이 적고, 상담 및 민원접수가 길어지는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 질 수 있습니다. 두 번 대기하신 후에는 시스템 부하로 인한 서비스 중단을 막기 위해 부득이 전화를 선 종료 하고 있습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代김태한 시민봉사담당관 07/0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91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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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4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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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5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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