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인력 대비 상담을 원하는 인입 전화가 많아져 대기자가 적정 대기인원수를 초과하는 경우 시스템 부하로 인한 서비스 중단을 막기 위해 부득이 전화를 선 종료 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상담인력을 증원하여야 하나 예산상의 제약 등의 문제로 어려운 여건입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연결지연 문제 해소를 위해 효율적인 운영방안 등을 간구하여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代김태한 시민봉사담당관 07/0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840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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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840 생산일자 2017-07-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06742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