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6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본부 요금제도과-1117(2017.2.3.)호 및 우리사업소 요금과-4623(2017.2.6.), 19528(20 17.6.14)호에 따라 2017년 6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점검대상 : 217개소(은평구91개소, 서대문구3개소, 마포구123개소) 추진기간 : 2017. 6.15(목) ~ 2017. 7.6(목) 점검직원 : 31명(행정지원과6, 요금과23, 현장민원과2) 방문서비스 점검결과 대상 정상 비 정 상 고 객 의 소 리 처 리 현 황 계 회전 불량 회전 멈춤 기타 접수 처리 완료 처리 진행 내 용(접수/처리) 217 216 1 - - 1 36 36 - ▪아리수 품질 및 음용가능 문의(27/27) ▪요금관련 문의(4/4) ▪아리수음수대 관련 문의(2/2) ▪기타(3): 자동납부,세대분할,누수진단 당월 이상계량기 적출 및 누계 비정상 사 유 주 소 성 명 처리내역 고객번호 납기(건) 추징량(㎥) 금액(천원) 폐전 - - - 누계(년) 구분 건수 추징량(㎥) 추징금액(천원) 비고 누계 6 - - 붙임 : 1. 2017년 6월 우수고객 방문 점검결과. 끝. 주무관 공현주 요금과장 07/10 정소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22299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38-69)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89 /전송 02-3146-3639 / / 부분공개(6)
12604911
20211012224254
본청
요금과-22299
D000003070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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