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접수민원 지연방지 진행사항 통보(2017.07.10) 1. 우리사업소의 고객지원시스템상 민원처리 지연을 예방하기 위하여 붙임과 같이 민원처리 진행사항을 통보하오니, 2. 각 부서에서는 과장님 선결 후 해당 담당자에게 익일 민원처리에 대하여 공람 및 유선 통보하여 민원지연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부서별 진행중 민원(2017.07.10)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임상택 행정지원과장 07/10 서경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7383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27 /전송 3146-3579 / lst063@seoul.go.kr / 부분공개(6)
12603987
20211012224254
본청
행정지원과-17383
D00000306964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