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구급수혜자 문자전송 및 이력관리제 방법 변경 알림

부패는 휴지통에, 청렴은 가슴속에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구급수혜자 문자전송 및 이력관리제 방법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291(2017.7.6.)호「2017년 품질관리지원단 추진실적 및 지원업무 해제 알림」 나. 재난관리과-3878(2017.5.17.)호「2017년 구급품질관리 지표 및 수혜자 이력관리 계획」 다. 재난관리과-1963(2017.3.9.)호「119구급대 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추진 계획 알림」 2. 위 호와 관련, 그 간 구급품질관리 및 구급수혜자 문자전송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운영하였던 품질관리지원단 지원근무업무가 종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급수혜자 문자전송 및 이력관리 방법을 변경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시행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7. 1. ~ 별도 명령시 까지 나. 방 법 : 각 구급대 별 자체 문자전송 및 이력관리 ※ 발송시기 : 이송 3일 이내 대상자 일괄 발송 및 답 문자 회신 다. 결과보고 : (월보) [붙 임 2]서식 익월 5일까지 담당자 이메일 제출 (즉보) [붙 임 3]서식 불만답변 시 담당자 이메일 제출 라. 절 차 1차 발송 수신 2차 문자발송 불만답변처리 이력관리 ・대상자 선정 ・문자전송시스템 또는 휴대폰 발송 ・구급팀장 전화 ・불만사항 청취 및 이해 → ・구급대원 교육 ・이력관리제 ・본부 건의 등 → 불만답변 (즉시보고) → 감사답변/무응답 → 답변 / 종료 (각 구급대) 수혜자 (각 구급대) (구급팀) (구급팀) 3. 해당 부서에서는 재난관리과-1963(2017.3.9.)호「119구급대 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추진 계획 알림」 문서에 의해 운영하시고 보고서식은 본 문서 붙임 서식에 의거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000안전센터) 문자발송 결과보고(서식) 1부. 2. (000안전센터) 구급활동 서비스 이력관리 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구급팀장 박경서 담당자 김수옥 재난관리과장 07/07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309 ( ) 접수 ( ) 우 / 전화 02-2246-2119 /전송 / kyungseo9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3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000안전센터) 문자발송 결과보고(서식)_7월이후.xlsx

    비공개 문서

  • 2. (000안전센터) 구급활동 서비스 이력관리 보고(서식).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하반기 구급수혜자 문자전송 및 이력관리제 방법 변경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309 생산일자 2017-07-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경서 (02-2246-2119) 관리번호 D0000030684534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