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판매시설 관리실태 1차점검 결과보고 1. 운영과-2658(2017.6.28.)호와 관련입니다. 2. 위 대호와 관련하여 우리 공원 판매시설 민원처리를 위한 현장 1차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일시 : 2017. 7. 1.(토) ○ 점검대상 : 공원내 판매시설 민원발생 현장 7개소 등(15개소) ○ 점검내용 : 판매시설(도로무단 점유 및 판매대 외부 배치 영업여부 등) ○ 점 검 자 : 1명(판매시설 담당자) 나. 적출사항 : 8건(판매시설 외부 냉장고 비치 등) 다. 조치계획 : 향후 운영자 환경정비계획서 제출 지시 등 붙임 : 1차 중간점검 결과 및 현장점검 사진 각 1부. 끝. ★주무관 김용민 주무관 백철 운영과장 07/06 김정열 협조자 시행 운영과-2787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3 /전송 02-500-7990 / kympma0903@seoul.go.kr / 대시민공개
12583861
20210929195220
본청
운영과-2787
D0000030658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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