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접수처리 현황 관리 및 분석결과 제출 철저(부본부장 지시사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 접수처리 현황 관리 및 분석결과 제출 철저(부본부장 지시사항) 1.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접수 처리되는 상수도 민원(39종)에 대해 주관 부서별 관리 철저 및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공유 등(2017.7.5. 부본부장 지시사항)과 관련 민원현황 관리분석 철저 및 개선안 마련 등 자료의 제출 협조를 의뢰하오니 2. 각 부에서는 상수도 민원(고객지원시스템 관리 39종)에 대한 현황 분석 등 관리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 관리 및 분석 개요 - 분석대상 : 2017년 누계 3,000건(월평균 500건) 이상 접수 민원중 전년 동기 누계건 대비 10%이상 증․감 민원 ▪요금관리부 : 상하수도요금누수감액, 급수설비폐전, 과오납금반환, 전자고지(※ 단순 행정 처리인 명의변경, 자동납부는 제외) ▪급수부 : 급수불편해소, 옥내누수진단, 옥내급수관상담 ▪시설안전부 : 옥외누수 - 주기 : 월단위 - 내용 : 현황(전체, 사업소별), 증․감 변동 사유, 문제점, 개선(안), 부서간 협업 사항 등 - 관리 : 자체분석후 문제점에 대한 대책 및 개선방안 검토, 수립 등 - 결과 제출 : 붙임1 서식에 분석 결과를 익월 5일까지 제출(7월은 12일까지 제출) ※ 고객지원시스템 접속 방법 ①행정포털 → ②업무데스크 → ③상수도통합관리 → ④고객지원 → ⑤통계정보 붙임 : 1. 민원현황 분석 및 관리 월보 서식 1부. 2. 고객지원시스템 민원 접수처리 현황(2017년 1~6월 누계) 1부. 3. 2017년 6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 보고서 1부. 끝. 경영관리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수질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유정상 경영관리부장 07/06 정진일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727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접수처리 현황 관리 및 분석결과 제출 철저(부본부장 지시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7271 생산일자 2017-07-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경모 (3146-1131) 관리번호 D000003067128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