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자치구 표준상담DB 개선 협조 요청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 자치구 표준상담DB 개선 협조 요청 1. 우리시 산하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에서 구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표준상담DB를 제공해 주시는 귀 기관(부서)에 감사드립니다. 2. 시민께 더욱 정확한 구정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한 표준상담DB 정비목록(붙임1)을 송부드리오니, 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붙임2)을 참고하여 현재 시점에 맞게 수정하여 주시고 조치 결과를 붙임1의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017. 8. 3.(목)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2017년 하반기 인사이동에 따른 변경사항에 대해 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붙임2)를 참고하여 사용자 정보 및 담당자를 변경하여 시민께 잘못 안내되는 사례가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표준상담DB 정비목록 1부 2. 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자치구 직원 배포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주무관 유성근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7/06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69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7 /전송 02-2133-0789 / ysk588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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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표준상담db 정비목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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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자치구 직원 배포용).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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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20 자치구 표준상담DB 개선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693 생산일자 2017-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성근 (02-2133-6547) 관리번호 D00000306667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