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식탁 및 의자 추가 구매에 따른 배정결과 알림

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직원 식탁 및 의자 추가 구매에 따른 배정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구조대 요청-(2017.6.29.)호『구조대 식탁 추가 배정』 나. 미근119안전센터-2523(2017.6.19.)호 『미근119안전센터 식탁 추가구매에 따른 검수결과 보고(미근)』 다. 소방행정과-4536(2017.4.6.)호『직원 식탁 및 의자 구매 교체 배정계획 알림』 2.우리서 직원의 식당환경 개선을 위한 노후식탁 및 의자 수량 변경 추가 구매 및 배정완료에 따른 배정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관은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직원 식탁․의자 추가 구매 및 배정 나. 추가구매 : 2개(6인용 식탁1, 의자 1) 구분 종 전 변 경 추가구매 미근 구조대 미근 구조대 식탁 6인용 0 1 1 1 1 4인용 2 1 1 의자 1인용 6 8 7 8 1 다. 총 배정 변경현황 : 홍은센터 제외(기 구매) 구분 계 식탁 의자 (1인용) 비고 6인용 4인용 계 101 5 15 81 현장대응단 진압대 70 2 12 56 본서 현장대응단 구조대 10 1 1 8 북가좌119안전센터 12 1 1 10 미근119안전센터 9 1 1 7 붙임 추가배정 사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신춘수 장비회계팀장 박송영 소방행정과장 07/06 남성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48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3119 /전송 02-3141-2919 / snchoso@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직원 식탁 및 의자 추가 구매에 따른 배정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348 생산일자 2017-07-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춘수 (02-3144-3119) 관리번호 D000003066702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소방예산관리 > 소방예산편성및집행 > 소방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