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7년 6월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안부문자 발송 결과보고 (행당) 1. 재난관리과-6788(2015. 8. 18.)호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안부문자 발송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행당119안전센터 구급서비스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 전송을 통하여 6월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문자 발송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6월 구급수혜자 안부문자 발송 결과(행당1소대) 2.6월 구급수혜자 안부문자 발송 결과(행당2소대). 끝. 행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준형 진압3팀장 이상근 센터장 07/05 전병두 협조자 시행 행당119안전센터-3679 ( ) 접수 ( ) 우 04738 성동구 금호동 179-3 금호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2291-1119 /전송 02-2281-0119 / / 대시민공개
12564703
20211012224100
본청
행당119안전센터-3679
D00000306440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