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 알림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 알림 1. 현장대응단-2234(2017.3.13.)호 “2017.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안정적인 소방안전지도 운영과 현장대응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를 시행하니 참고토록 하고 적극적인 활용으로 유사시 대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7. 3. 15.(수) ~ 6. 29.(목), 3개월 간 나. 대 상: 2,719개소(화재취약대상 99, 소방대상물 2,620) 󰋻 현장대응단 1,231, 봉천 525, 신림 545, 난곡 418 다. 추진결과 ◦ 소방대상물 보완(맵핑)요청 - 종합방재센터 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96 39 29 17 11 ◦ 취약지역 화재진압작전도 정비 계 신규작성 업로드완료 일부수정 업로드요청 (추가대상) 삭제 (폐업 등) 54 40 3 6 5 라. 현행화 추진방법: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확인 및 보완 ❖ 소방안전지도 관련 협조사항 ❖ ◦화재출동시 1시간 이내 소방안전지도 접속: 전 직원 ⇒ 용도 등 일반건축사항, 작전도, 도면 등 5개이상 클릭 ※ 행정포털>업무데스크>종합재난관리시스템>소방안전지도 ◦화재출동시 소방안전지도상 재난 기본정보 및 활동여건의 전파: 내근(상황근무자) ⇒ 기상, 지역, 현장, 장애인(30M이내), 소방용수시설 등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 순찰 및 지․수리조사 등 적극 활용 3. 행정사항 가. 각 관은 관할 내 폄프차 예방순찰 등을 통한 변동사항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로 최신정보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 유사시 현장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나. 화재방어검토회의 및 도상훈련 등 평소 훈련 시 소방안전지도를 적극 활용하여 훈련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 붙 임 1. 소방대상물 입력정보 보완(맵핑)대상 1부. 2. 소방안전지도 화재취약지역 보완결과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병용 지휘2팀장 이영호 현장대응단장 전결 06/30 강길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98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842-1196 /전송 848-2111 / yong22800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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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대상물입력정보보완(맵핑)대상.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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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안전지도(화재취약지역)보완결과.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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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5989 생산일자 2017-06-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류병용 (842-1196) 관리번호 D00000306060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