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도 공통 자치민원 처리기준 조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2139(2017.6.26.)호와 관련입니다. 2. 행자부에서는 자치민원처리기준표도입 계획의 일환으로 자치법규에 근거해 운영하는 자치민원 기초자료 조사를 통해 시·도 공통 자치민원을 발굴하였으며, 유사·동일한 민원임에도 자치단체별 처리기준(처리기간, 구비서류)이 다른 민원을 선정하여 공통된 기준 조정(안)을 붙임과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3. 이에 해당 기관(부서)의 의견수렴을 거쳐 '17년 하반기 자치민원처리기준표 등재시 반영할 계획이오니 조정(안)에 대한 관련 부서의 의견을 2017. 7. 3.(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미제출시 의견없음으로 간주. ○ 조정대상 민원사무 연번 민원사무 담당부서 1 농산물 도매시장법인 휴·폐업 신고 경제진흥본부 도시농업과 2 산지유통인 등록변경신청 3 가로수가지치기 신청 푸른도시국 조경과 4 교통유발부담금 경감신청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5 급수공사신청 상수도사업본부 급수설비과 6 배수설비 준공검사신청 물순환안전국 물재생계획과 7 장사시설 사용신청 복지본부 어르신복지과 ○ 의견수렴 내용 : 공통민원의 처리기간, 구비서류 조정(안)에 대한 이견 제출 붙임 1. 행자부 공문 1부 2. 자치민원 처리기준 조정(안) 1부 3. 의견수렴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도시농업과장,조경과장,교통정책과장,물재생계획과장,어르신복지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급수설비과장)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6/28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9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부분공개(5)
12482380
2021092920160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4932
D00000305749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