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당산역 상가 관련 민원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당산역 상가 관련 민원 김00님 안녕하세요. 우선 우리시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서울교통공사의 검토 내용을 바탕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시 지하철운영기관은 운송원가에 비해 요금 수준이 낮아 매년 적자가 발생하고 있어 이러한 만성적인 적자를 조금이나마 해소함으로써 요금 인상을 적제하고 시 재정지원금을 줄이기 위해 광고, 상가임대 등 부대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대사업을 진행함에 따른 수익증대도 중요하나 무엇보다 시민여러분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지하철 이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김호성님의 의견에 적극 공감하는 바입니다. 말씀하신 당산역 상가의 호객행위 등에 대해서는 해당역과 상가관리 보안관으로 하여금 집중 단속토록 조치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상가 무질서행위를 근절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서울교통공사 부대사업처(02-6311-9291)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김호성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건욱 교통재정팀장 박종복 교통정책과장 06/27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494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 전화 02-2133-2235 /전송 02-2133-1048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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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당산역 상가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14940 생산일자 2017-06-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건욱 (02-2133-2235) 관리번호 D00000305557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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