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전시과장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고객의 소리함(엽서)에 접수된 건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송부하니, 건의사항 처리결과를 붙임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017.6.30.(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의사항 현황 연번 제출일자 (종류) 성 명 연 락 처 (이메일) 건의사항 요지 처리부서 1 ’17.6. 24 (엽서) 영상실(사랑채) 영상에 영어자막이 없어서 외국인 친구와 같이 왔는데 불편, 개선 요구 전 시 과 2.처리결과 작성 요령(붙임 문서) ○ 즉시 처리 가능한 민원은 처리결과, 장기적으로 해결 가능한 민원은 향후계획 등을 답변내용에 기재 ○ 처리 구분은 완료, 진행 중, 장기검토로 구분 작성 붙임 : 1.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결과 대장 1부. 2. 고객의 소리함 엽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이혁수 주무관 김기용 총무과장 06/27 사창훈 협조자 시행 총무과-7477 ( ) 접수 ( ) 우 03055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7길 16 (가회동)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724-0211,0170 /전송 742-0132 / hj032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7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백인제가옥 고객의소리함(엽서) 접수 대장...xlsx

    비공개 문서

  • 고객의소리함(현서이).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송부 및 처리결과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7477 생산일자 2017-06-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혁수 (724-0211,0170) 관리번호 D00000305557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