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아리수토탈서비스 소통 간담회 개최(6월) 1. 현장민원과-3251(2017.2.10.)호 ‘2017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시민의 입장에서 세밀한 부분까지도 배려하여 아리수토탈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높이고자 접수부서와 처리부서간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3. 특히 2017.5월에 실시된 아리수 시민평가단 민원응대 평가 결과 보고 및 2017.7월 시민평가 대비 유의 사항에 대하여 현장 직원 교육도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참석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 아리수토탈서비스 소통 간담회 실시 - 일 시 : 2017. 06. 27(화) 17:00 ~ 17:30 - 장 소 : 별관2층 식당 - 참석 대상 : 총 16명 ▷ 행정지원과 8명(최덕기,제호기,이문식,조승수,김은태,송철호,이상수,김재돈 ) ▷ 현장민원과 12명(이규섭,이향옥,박주환,김금수,이형석,서재철,김명환,송병달, 손민호,김재범,변철우,박종록) - 안 건 : ·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은 사례 및 개선사항 발굴 공유 · 2017.5월 시민평가 결과 보고 및 2017.7월 시민평가 대비 민원응대 시 유의 할 점 붙임 : 1. 2017년 5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 1부. 2.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 응대 7단계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주무관 이향옥 현장민원과장 06/26 代이규섭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514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552 /전송 02-3146-4657 / hyang22@seoul.go.kr / 대시민공개
12455850
20211012223444
본청
현장민원과-15144
D00000305349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