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역무원 불친절 및 신분증 지참 문의에 대한 답변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역무원 불친절 및 신분증 지참 문의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신분증 확인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호선 성수역 역무원 불친절에 대한 내용은 서울교통공사로 전달, 조치토록 하였습니다. 참고로 여객운송 약관 제23조(승차권의 확인·반납 및 신분증명서의 제시)에서‘여객은 여행을 시작하거나 종료할 때에는 직원 또는 자동개집표기에서 승차권 확인을 받아야하며, 이 경우 승차권이 신분증명서 등의 휴대를 필요로 하는 것일 때에는 아래 각 호에 정한 신분증명서를 제시’토록 하고 있습니다. 가. 노 인 : 주민등록증, 재외국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나. 국가유공자 : 국가유공자증 다. 독립유공자 : 독립유공자증 라. 5.18민주유공상이자 : 5.18민주유공자증 마. 장애인 : 장애인복지카드 께 불편을 끼쳐드린 우리시 발급 무임카드 안내문의‘신분증 지참’으로 명시되어 있는 부분은‘장애인복지카드 지참’으로 개선검토토록 하겠습니다. 신분증 확인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대중교통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라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장순영 스마트교통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6/23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463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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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무원 불친절 및 신분증 지참 문의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14639 생산일자 2017-06-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순영 관리번호 D00000305192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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