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신규민원(수도요금문자알림) 오픈 및 민원처리 방법 안내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신규민원(수도요금문자알림) 오픈 및 민원처리 방법 안내 1. 수도요금 문자알림 서비스 시행 계획(요금제도과-1587, 2017.2.16.) 및 민원신청 서식 검토 및 반영 요청(요금제도과-4791, 2017.5.17.)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고객지원시스템에 신규 민원(수도요금 문자알림서비스)을 생성하고 민원처리 방법을 안내하니 숙지하시어 민원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오픈일시 : 2017.6.26.(월) 09시 부터 나. 대상민원 - 신규 오픈 : 수도요금 문자알림(신규/변경/해지) - 변경 민원 :‘검침일 및 납부일 안내서비스’→‘검침일 안내서비스’로 명칭 및 신청 내용 변경 - 삭제 민원 :‘검침결과 안내서비스 신청’민원 삭제(수도요금 문자알림 민원에 포함하여 서비스) 다. 민원처리 방법 : 붙임 1. 참조. 붙 임: 1. 고객지원시스템 문자알림서비스 민원 처리 매뉴얼. 1부. 2. 수도요금 문자알림 서비스 시행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상수사업소1-8,요금제도과장 주무관 신현희 주무관 장수연 전산정보과장 06/23 김형규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663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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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시스템 문자알림서비스 민원 처리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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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도요금 문자알림 서비스 시행계획.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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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신규민원(수도요금문자알림) 오픈 및 민원처리 방법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6636 생산일자 2017-06-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051564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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