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2팀장 요금과장 안상모 代안상모 06/22 홍춘식 명에 의하여 임시급수점검을 위하여 현장에 출장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2017. 6. 22.(목) 보 고 자 : 행정7급 성명 : 2 보 고 내 용 일 시 2017.06.22 10:00 ~ 17:00 건 명 임시급수 출장 결과 보고서(6.22.안상모) 내 용 ◦출장사유 : 임시급수 수용가 현장 실태 조사 ◦출장목적지 : 종로구 팔판동 78 외 13곳 ◦조사결과 1. 임시급수 현황 동별 수전수 아리수인포시스템 보증금 관리 전산등록현황 종료예정일 수납구분 계 등록 미등록 계 현금 증권 청운효자동 1 1 1 1 1 부암동 3 3 3 2 1 삼청동 4 4 4 4 4 이화동 6 6 6 6 6 합 계 14 14 14 0 14 13 1 2. 조사결과 ○ 임시급수 사용기간 연장 : 임시급수 종료 예정일이 미등록되었거나 경과된 4건 가운데 1건은 가설건축물존치기간연장신고필증 제출, 1건은 재산세영수증, 2건은 공문 제출 종료예정일 기한연장 4건데 대하여 모두 인포시스템에 사용기간 연장 전산입력 처리함. ○ 보증보험증권 기한경과 : 해당 없음. ○ 체납금 징수 : 해당 없음. ○ 임시급수 보증금 추가조정 : 해당 없음. 붙임: 1. 임시급수 수용가 현황 1부. 2. 임시급수 관련사진(가설건축물 외관) 각 1부. 3. 세금계산서. 가설건축물 신고필증. 공문 각 1부 끝. 비 고
12428068
20211012223301
본청
요금과-16347
D00000304968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