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물품 조달 구매(서소문청사 사무용 집기) 대회의실, 2동3층 회의실에 추가 비치할 사무용집기를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물품 조달 구매(서소문청사 사무용 집기) 2. 구매금액 : 금3,111,710원(금삼백일십일만일천칠백일십원) ※조달수수료(0.54%) 16,710원 포함 3. 구매내용 : 책상 5점 외 1(상세내용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4. 구매방법 : 조달구매(조달청 종합쇼핑몰) 5. 지출방법 : 물품 수령 후 조달청 고지서로 납부 6. 검수장소 : 서소문청사 대회의실 등 7.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붙 임 : 물품구매내역서 1부. 끝. 주무관 박주연 별관운영팀장 배창호 총무과장 06/21 정상택 협조자 서무팀장 김기봉 시행 총무과-2139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 서소문 청사 1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1604 /전송 2133-1003 / aqua0798@seoul.go.kr / 대시민공개
12411817
20210929203332
본청
총무과-21395
D00000304878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