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 목 퇴직공무원 인사기록 <인터넷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 시스템> 정정 입력 의뢰 1.『인터넷 민원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운영과 관련입니다. 2. 우리시 퇴직공무원의 경력증명서 발급 시『인터넷 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에서 발급하고 있으나, 1995년 이전 퇴직공무원 중 전산 인사기록에 오기가 있어 해당 내용 정정을 의뢰하오니, 원활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인사기록 입력 의뢰대상자 : 1명 성 명 생년월일 퇴직년도 비 고 나. 내 용 : 경력증명서(인터넷민원) 발급을 위한 인사기록 정정 - 근무년한 : 7년 9개월 -> 2년 1개월로 정정 요청 붙 임 : 1. 인사기록카드 사본 1부. 끝. 인사과장 주무관 권우경 기술인사팀장 한영희 인사과장 06/20 강옥현 협조자 시행 인사과-162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73 / / 부분공개(6)
12408872
20211012223131
본청
인사과-16238
D00000304642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