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보고

문서번호 현장민원과-8899 결재일자 2017.6.20.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박은경 06/20 이상봉 협 조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보고 2017. 6.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 보고 󰏅 민원개요 ❍ 민원인 - 성 명 : - 주 소 : ❍ 민원일시 : ‘17. 6. 14.(수) 현장민원과 유선 신청 ❍ 민원요지 : 소출수, 옥내급수관 지원 문의 ❍ 내 용 : 건물 전체적으로 수압이 약해져서 원인 확인 요청바라며 옥내급수관 지원사업에 대한 문의 사항 󰏅 출장개요 ❍ 출장일시 : ‘17. 6. 20 (화) 13:00 ~ 15:00 ❍ 출 장 자 : 현장민원과장 (소출수 : 조본석, 강진상, 계량기교체 : 최철우, 옥내급수관 : 신태권, 수질검사 : 김명주, 옥외누수탐지 : 엄용섭, 정옥진) ❍ 출장내용 : 소출수, 옥내누수진단, 수도계량기 인입관 누수확인, 옥내배관 교체 지원사업 안내, 수질검사 󰏅 현장 점검(확인) 결과 및 조치사항 ❍ 소출수 : 계량기 인입관 누수로 인해 수압이 약해짐 ❍ 옥외누수 : 옥외누수탐지후 계량기 인입관 누수로 확인되어 누수복구공사 업체에 연계처리함. 옥내급수관 교체 지원사업 안내 ❍ 수질검사 : 검사결과 정상임 󰏅 토탈서비스 결과(종합의견) ❍ 노후 다가구주택으로 계량기함에 물이 차 있어 옥내·옥외누수탐지후 계량기 인입관 누수로 확인되어 누수복구공사 업체에 연계처리하고 수질검사를 시행하여 민원인에게 검사결과 및 옥내 급수관 교체 사업 안내 ※ 소출수 문의에 대한 옥내배관 누수여부, 계량기 점검, 수질검사 등 아리수토탈서비스합동점검을 통한 민원인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확인후 관련 제도 안내 ➡ 시민만족도 향상 및 상수도 행정 신뢰도 제고 󰏅 토탈서비스 점검 사진 계량기 점검 및 옥내누수탐지 옥외누수탐지 수질검사 설명 옥내급수관 및 수압 확인 민원인에게 설명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8899 생산일자 2017-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은경 (02)3146-2636) 관리번호 D000003047760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