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서울시 언어 상황..) 회신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시 외국인다문화담당관 소속 신동훈 주무관(+82-2-2075-4117)입니다. 먼저, 서울시정에 깊은 관심을 갖고 질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현재 중국어를 사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대표적 서비스로 중국어 홈페이지(http://chinese.seoul.go.kr/), 시정 안내 콜센터인 다산콜센터 중국어 상담(+82-120), 서울시 운영 라디오 방송인 TBS eFM의 중국어 방송(FM 101.3Mhz, 월~금 18~22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 거주자 대상 서울생활 안내를 위해 중국어를 포함한 10개 언어로 방문, 전화, 온라인 상담을 외국인 종합지원센터인 서울글로벌센터(global.seoul.go.kr, +82-2-2075-4180)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는 무료 한국어교실을 매년 약 1천명의 외국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등 외국인의 한국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어로 보내주신 질의가 접수되는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읽을 수 없는 글자가 많아서 제대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추가적인 안내가 필요하시면 서울글로벌센터로 언제든지 전화 또는 이메일(hotline@seoul.g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소중한 질의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주무관 신동훈 글로벌센터운영팀장 폴카버 외국인다문화담당관 06/19 서문수 협조자 시행 외국인다문화담당관-7055 ( ) 접수 ( ) 우 03188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8 서울글로벌센터 4층 / 전화 2075-4117 /전송 2133-0730 / donghoo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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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다문화담당관-7055
D0000030460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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