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지하철 게이트 카드 리더 영문 표기 ,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정 및 지하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갖으시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하철 카드 리더기에 영문 안내가 필요하다는 말씀에 대해 지하철 운영기관의 내용을 토대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카드 리더기는 요금이나 에러 코드를 6자리 숫자로 표현하도록 구현되어 있어 이 말씀을 주신 것처럼 영어 자막을 표현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지하철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올해 11월부터 카드 리더기 단말기를 LCD로 교체 개선하여 한글로 <잔액부족> 등 자막이 표현될 수 있도록 반영할 계획이며, 개선 과정에서 수도권교통카드협의회에서 공통된 영어 표기 문구를 확정하면 께서 말씀을 주신 대로 영문 안내도 가능할 것임을 알려왔습니다. 다시 한 번 편리한 지하철을 만들기 위해 좋은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재현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6/16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410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245 /전송 02-2133-1048 / iom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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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2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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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정책과-14105
D00000304425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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