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제목: 120 민원 접수 시스템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님. 응답소 접수번호가 인 민원에 대한 문자발송결과를 문의하셨고, 또한, 민원 처리결과 문자를 수신하지 않았을 때 민원처리자가 민원 처리결과 문자를 재발송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응답소 접수번호가 인 민원에 대해 문자발송이력을 응답소시스템과 서울시 문자시스템에 확인해 보니, 접수번호가 인 민원은 6월8일 오후3시10분쯤 민원 처리결과를 발송했으며, 접수번호가 인 민원은 6월9일 오후5시56분쯤 민원 처리결과를 발송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민원처리자는 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자발송을 실패한 민원에 대해 처리결과 문자를 직접 재발송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참고로, 120상담사는 응답소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없으며, 120상담사가 응답소 민원의 문자발송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6월30일까지 시스템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6/16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07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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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4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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