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정책박람회 」의 제안한마당의 시민 참여확대를 위한 모바일 활용한 온라인 투표 집중 홍보 계획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5909 결재일자 2017.6.16.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협력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이지은 주소연 06/16 신병규 협조 「 정책박람회 」의 제안한마당의 시민 참여확대를 위한 모바일 활용한 온라인 투표 집중 홍보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6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 정책박람회 」의 제안한마당의 시민 참여확대를 위한 모바일 활용한 온라인 투표 집중 홍보 계획 「2017 함께 서울 정책박람회」의 온라인 투표 5대 주제에 대해 모바일 등 전문매체를 활용한 집중 홍보를 통해 시민참여 독려 및 행사 인지도를 제고 하고자 함. ▢ 추진 방향 ○ 2017 정책박람회 추진계획(사회혁신담당관-2756, 2017.03.07.) ▢ 추진 개요 ○ 추진 대상 : 「 2017 함께서울 정책박람회 」의 시민제안 5대 정책의제 ○ 추진 일정 : 17. 6. 19.(월) ~ 6. 30.(금) ○ 추진 방식 : 정책박람회 주요 정책의제의 홍보를 위한 정책핵심 타겟보유 앱 활용 온라인의 투표 참여 홍보. ▢ 세부 개요 - 진행 소재 : 「 2017년 함께 서울 정책박람회 」시민참여 온라인 투표 - 대상 매체 : 페이스북 피드 , 모바일 결재ISP, 키즈노트, 카울리 ※ 관련 매체 선정이유: ① 다양한 정책의 핵심 타겟을 보유한 유사 카테고리 매체 ② 결제, 뉴스, SNS등 모바일에서 사회관심이 많은 타겟을 보유한 이용이 높은 매체 <온라인 투표 5대 정책 의제 > - 형 식 : 모바일 등 전문매체에 콘텐츠 노출 광고 및 배너 광고 ※ 정책 의제 세부 내용을 다양한 배너로 제작하여 시민관심 유도 및 온라인 설문 참여 집중 홍보. 이슈,사회관심 SNS (페이스북) 보육,육아 전문 알림장 (키즈노트) 직장인,사회관심 핸드폰 결제 (모바일 ISP) 직장인 사회관심 (카울리) ❍ 광고 : 모바일 배너 광고 , 콘텐츠 노출광고 구 분 지면 사이즈 (픽셀) 예상 노출 CTR 제안가 (VAT포함) 모바일 페이스북 피드광고 7201280 1,400,000 2.14% 12,000천원 모바일ISP (결제완료창) 매체 별도가이드 210,000 5% 12,000천원 키즈노트 매체 별도가이드 680,000 3.47% 6,000천원 카울리 (앱네트워크) 600100 7201230 30,834,768 0.24% 12,000천원 배너제작 매체별 제작가이드로 배너제작 - - 2,000천원 Total 3,229만 - 44,000 천원 소요예산 ❍ 광고 홍보 및 제작비 : 44,000,000(금 사천사백만원정, VAT포함) - 모바일 등 전문매체 활용 광고홍보비 : 42,000천원 ․‘페이스북’피드광고 12,000천원 ․모바일 ISP : 12,000 천원 ․키즈노트 앱 : 6,000 천원 ․카울리 (교통등 앱네트워크): 12,000 천원 - 페이스북 콘텐츠 배너 및 매체별 배너제작비 : 2,000천원 ❍ 예산 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활용 시민과의 소통활성화, 뉴미디어 트랜드에 맞는 채널 및 콘텐츠 보급 확산, 모바일등 다양한 매체 활용 정보 제공,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지급 방법 : 정부광고 시행에 관한 규정 제 5조, 정부광고 업무 시행지침 제 4조 및 제 6조에 따라 한국 언론진흥재단에 콘텐츠 광고 제작 의뢰 후 홍보비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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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책박람회 」의 제안한마당의 시민 참여확대를 위한 모바일 활용한 온라인 투표 집중 홍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5909 생산일자 2017-06-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은 (2133-6483) 관리번호 D00000304363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인터넷및모바일홍보관리 > 모바일활용시정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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