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20다산콜재단 정보시스템 구축에 따른 상담업무 검토 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설립에 따른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계획(2016.11.10.)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중심 맞춤형 행정 종합 상담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120다산콜재단이 설립됨에 따라 정보시스템의 관리주체(서울시→120다산콜재단) 및 서비스 운영환경(내부망→외부망)이 변경되게 되었습니다. 3. 120다산콜재단의 외부망(인터넷망)에서 상담업무를 운영하게 됨에 따라 상수도 상담관련 업무 변경사항을 검토하여 2017. 6. 21(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설립에 따른 정보화전략계획 수립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6/15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889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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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2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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