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소방 기동화" 배정 통보(안내) 1. 소방행정과-14955(2017.06.12.)호『2017년 소방공무원 기동화 물품검사(수) 작성 제출』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2017년 “소방 기동화”배정 내역을 통보하오니 수령 후 자체 배정 등 후속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 정 일: 2017.06.14.(수) 10:00~12:00 나. 배정장소: 자원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수량: 28켤레 구분 배정수량(켤레) 비 고 자원관리과 2 전산통신과 2 종합상황실 24 - 상황실: 18 - 상황총괄팀: 2 - 구급상황관리센터: 4 3. 행정사항 가. (2017.06.25까지) 하시고, 나. 『인수증(스캔파일)』첨부하여 2017년06월16일(금)까지 장비관리팀으로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인수증 원본은 자체 보관) 붙 임 : 1. 부서별 배정현황 각 1부. 2. 인수증 양식 1부. 3. 안내문(수령 확인 입력 방법) 1부. 끝. 자원관리과장 수신자 전산통신과장,종합상황실장 담당자 강선혁 장비관리팀장 조철수 자원관리과장 06/14 김의한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8084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2342231
20211012222625
본청
자원관리과-8084
D00000304158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